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교 카페거리 이자카야 다이닝이룬

by 비전뽀 2021. 12. 2.


광교 다이닝이룬에서 회식
코로나로 몇달이 아닌.. 몇년만 회식이었음💦🐰
인원제한으로 팀이 나눠져서 갔는데
우리팀은 감성 이자카야로✨


소고기 타다키 2만원
파란 부추? 실파? 랑 싸먹으니 맛남
회식이다보니 먹는 도중에 사진 찍은건 양해 바랍니당...💦


멘보샤 18000원
의외로... 멘보샤 맛집이었음ㅋㅋㅋㅋ 추천
이거도 9개인가 있었는데 순식간에 사라져서
사진상엔 2개만


우니파스타
우니를 아낌없이 넣은 꾸덕꾸덕한 파스타
요건 내 생각보단 쏘쏘.
해산물의 비릿함을 크림이 못잡은 느낌?
그래도 우니가 많이 들어서 내가 좋아하는 우니를 많이 느낄순 있었음


보일링크랩 45000원
종이 바구니같은데 올려주는데 잘 데워짐ㅋ
맛은 있는데 맵찔이 나에겐 힘들었당
맵찔이에겐 비추
그래도 맛은 있어서 게살 싹싹 긁어먹음
매움을 우니파스타로 달래줬음ㅋㅋㅋ


감바스 18000원
감바스는 실패가 없지만 그만큼 무난함


메로구이 3만원
이날 차를 가져와서...🤦🏻‍♂️
사케가 생각나는 안주였다
시간이 오래걸리긴 했지만 메로구이 맛있었음


무엇보다 위스키가 산토리 가쿠빈, 산토리 치타까지만 있는데 여기는 산토리 히비끼가 있었다😌
일반 산토리 위스키말고... 히비키 마시긴 쉽지 않은데 요걸 맛보기엔 넘 좋은 이자카야인듯ㅠ
근데 본인은 차를 가져와서 못먹... ( 참고로 여긴 논알콜 주류는 아예 없어용, 콜라는 있음) 히비키 마신 분들은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그 외에도 와인, 위스키, 사케종류가 많았다.
여기 안주는 다 평타 혹은 이상,
분위기도 광교 카페거리스럽게 있어 괜찮았다~
다음 회식땐 차를 놓고 오기로..⭐️


먹어본 메뉴중엔
멘보샤, 소고기 타다키, 메로구이 추천✨

https://m.search.daum.net/search?w=tot&DA=L7T&q=%EA%B4%91%EA%B5%90+%EB%8B%A4%EC%9D%B4%EB%8B%9D%EC%9D%B4%EB%A3%AC

광교 다이닝이룬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광교 다이닝이룬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다이닝이룬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43 1층
http://naver.me/xaPp8Tld

다이닝이룬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 · 블로그리뷰 22

m.plac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