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송도 오션블루스 숙성회 오마카세 디너

by 비전뽀 2021. 12. 23.


남편 연차에 맞춰 일찍 퇴근하고 예약한 숙성회 오마카세 집, 송도 오션블루스.



센트럴파크 상가 1층에 위치
오마카세라 미리 예약하고 방문✨

눈에 띄는 간판은 아님
가게 자체는 cozy함


들어가면 정갈하게 세팅되어있는 테이블 차림.
차도 같이 준비되어있다

숙성회 오마카세이다보니 언제든 싸먹을 수 있게 김도 같이 세팅:)


여보가 맥주를 먹고 싶어하기에 하나 시킴.
나는 남편 대리기사 역할 하기로 함🎵
며칠전 과음하고 난 뒤 술을 멀리하던 시기 ㅋㅋ


오마카세 1인 85000원으로 2인 시켰다


바 테이블이라 조리 모습을 훤히 구경할 수 있었당


처음 나온 아뮤즈부쉬 2종
김부각 위에 올려놓은 새우, 옥수수, 치즈
빵 위에 올라간 캐비어


이때 남편 술 못참고 주문ㅋㅋㅋ
내가 운전해줄테니 맘놓고 마시라 함😁


수제만두 위 올라간 소라와 육수
육수를 직접 따라주심👍

근데 육수가 정말 깔끔. 맛있다.
그러면서 계속 마시고 싶은 맛임.
다 마셔버린 만두국.

샐러드 회무침


이제 본격 숙성회 올라가기 시작


도미 광어 등등 마구 썰어주심ㅋㅋ


고등어회 제주도 안가도 되는 맛임🐟!!



올리브유와 함께한 관자

참치

원하는 부위 요청하면 더 썰어주심🤭
배부는 나는 광어 부탁드림.
남편이 내것까지 가져가 먹음ㅋㅋ


육즙 나오는 비프롤

상코미 연어

오니기리 위에 부워주신 육수와 트러플까지


마무리 튀김


마지막으로는 상주곶감 안에 든 크림치즈, 호두
그리고 상큼한 푸딩으로 마무리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한 집:)
스시 오마카세는 스시만 먹느라 좀 물릴수가 있구
불필요한 밥도 좀 많이 먹어야 하는데
여기는 정말 회를 많이 준다✨
또 요리도 다채롭게 나와서 물릴 틈이 없었음

오마카세 찾는다면 송도 오션블루스 강추입니다
내돈내산이에요 ㅋㅋㅋ

오션블루스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32 E동 106호
http://naver.me/57w5wPWD

오션블루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6 · 블로그리뷰 46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m/1004595100

오션블루스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32 더샵센트럴파크1 E동 106호 (송도동 23-3)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