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기록

김포 캠프 302 - 야외 캠핑 바베큐 식당

by 비전뽀 2021. 11. 18.


캠핑을 직접 가게되면 텐트 가져가랴
캠핑장 예약하랴
그릴 가져가랴 이것저것 손이 많이 간다
그런 고생? 을 즐기러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지만...

캠핑의 좋은 맛만 보고싶다~
바베큐 하고싶다~
어른뿐 아니라 아이도 좋은데 가고싶다~
하시는분🙋🏻‍♀️🙋🏻‍♂️ ???
강력 추천 식당이다🎵



도착하면 텐트와 테이블, 의자, 고기판이 모두 세팅되어 나온다.
그냥 몸만 가서 앉기만 하면 된다는🤭!!


가운데 잔디밭이 있고
그룹별로 캠핑 텐트안에 테이블이 세팅되어있는 형태.
잔디에서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게 되어있다




삼겹살과 양념고기를 시켰다
삼겹살은 초벌해서 주시고, 양념고기는 다 구워서 석쇠그릇에 주신다🤗
양념고기도 매운게 아니라 아이들이 엄청 잘 먹는당


메뉴를 못찍어서 예전 메뉴판 첨부...
지금도 이정도 수준의 가격
고기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다👍👍👍
여기 후식으로 김치말이 국수도 별미라 꼭 시켜드시길...!!



게다가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참 위생적으로 관리하시고 주인분이 아주 친절하시다
주변 전파+전파해서 지인가족이 몇팀이나 갔는지 모름ㅋㅋㅋ
나도 계속 재방문ㅋㅋㅋ


고기도 좋고 바깥에서 뛰기도 좋지만
무엇보다 아이들이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대형 방방이(퐁퐁이) 😎😎😎



엄청 큰 대형 퐁퐁이가 실내에 있어서
고기먹고 아이들 풀어놓으면 딱이다ㅋㅋ
위에서 1시간은 거뜬히 뛰어다니는 아이들... 😆
대신 양말은 꼭 착용해야 한다



퐁퐁이 한판하고 텐트에 다시 돌아와
티타임☕️🍵? (뽀로로쥬스타임ㅋㅋㅋ) 갖는 중ㅋㅋㅋㅋ
뽀로로쥬스 같은것도 판매한다😎




애기들이나 아이들은
첨보는데도 방방이 위에서 다 친구가 됨ㅋㅋㅋㅋ
꼭 어제 그제 본것처럼 잘 논당... 😊



글고 주인분이 선하셔서 그런지
여기 온 아이들도 다들 착해서 나이있는 친구들은 어린친구 챙겨주고 어린친구들도 잘 따르고...
어른들은 방방이 안타고 안전상 지켜보긴 하는데 그런 모습 관전하면서 수다떠는것도 나름 재밌다 ㅋㅋ



유의사항은 캠프 302는 사전예약제라
꼭 미리 전화하고 가야한다👀
당일에도 종종 전화하면 자리가 있으니 꼭꼭 전화하고 가시길!!


캠프302
경기 김포시 고촌읍 풍곡리 79
http://naver.me/GMAgaqwJ

캠프302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 · 블로그리뷰 42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m/27364284

캠프302

경기 김포시 고촌읍 풍곡리 79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