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기록

김포 여울지숲속캠핑장 텐트 필요없는 당일치기 캠핑!

by 비전뽀 2021. 11. 23.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마지막 캠핑이다 생각하고
급 예약해서 다녀온 여울지숲속캠핑장😎


텐트 치시는 분들을 위한 텐트사이트도 많지만
여기는 캠핑오두막이 있어서 나같은 초보 캠핑러들한텐 딱인 곳😎
텐트를 칠 필요없이 오두막을 예약하고 들어가면 된다



캠핑을 위한 바베큐도 있어서 숯이랑 장작만 들고오면
바로 바베큐가 가능하다🍡🍢
토치랑 바베큐용 철망은 구비되어있다.



활활타는 장작🔥🎵


집에서 싸온 김밥과 김치, 토마토, 상추☺️
바베큐 그릴로 구운 고기와 함께 냠냠


오두막 캠핑장은 4곳이 있는데
2인짜리가 2개, 최대 4인짜리가 2개.
우리가 택한 곳은 쉼4 오두막🛖



보다시피 안에가 감성감성하게 예쁘게 되어있어서
사진도 잘 나오고:)
아기들도 신나했뜸!!


안에서 바깥을 바라본 모습.
한쪽은 모기장이랑 투명으로 열었다 닫았다할 수있어서 왔다갔다 하기 좋다😌


초보 캠핑러답게 숯과 장작은 캠핑장에서 즉석구매.
숯+장작 해서 21000원
요 숯타벅스 숯은 처음 써봤는데 나름 불 잘 붙었다~


바깥에서 먹는 커피맛 꿀맛☕️


안에 라디에이터랑 바닥엔 전기담요가 있어
안에는 따뜻 훈훈~
바깥에서 불멍하다 추우면 잠시 안에서 몸을 녹이고 반복!


첫째가 불멍을 좋아해서 같이 불도 피우고
나뭇잎도 주워서 태워보고~


따뜻한 오두막 텐트안에서 귤도 먹고 과자도 먹고~


ㅋㅋㅋ 몸을 던져가며 노는 아가들❤️❤️


텐트 바로 앞에 테이블이랑 의자가 마련되어 있는데
뭐 먹기도 좋고 아래가 내려다보이고 쾌적했어요✨


미세먼지도 없었으면 더 쾌적했겠지만 그만큼 추웠겠죠..?ㅋㅋㅋ


초코송이도 먹고 할리갈리도 하고🎵
심술쟁이 고양이 보드게임은 접시 던지는 고양이를 첫째가 무서워해서 실패 ㅋㅋㅋ


관리동 근처에서 비눗방울 놀이도 하고요

오른쪽 뒤에 보이는 까만 건물이 샤워실과 화장실이에요😌
새로 지어서 깨끗하다고 했는데 정말 깨끗-


화장실 깔끔하죠?


밖에서 먹는 라면... 기가 막히죠🍜
캠핑에 라면은 진리🎠✨


솔직히 캠핑느낌 식당이나 바베큐있는 주택에 가서 구워먹는것만 해봐서 자신이 없었거든요...
한 3시간 놀고 오려나 했는데🤣


이렇게 깜깜해질 때까지 놀았어요 ㅋㅋ
야기들이 있다보니 금새 안에가 장난감 등으로 난장판🤣
안에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서 캐롤 틀고 내내 캠핑했네요


안에가 따뜻해서 낮잠 잘 자던 둘째😌
여울지숲속캠핑장 잘 꾸며져있는데다 깔끔하고 관리자분도 넘 친절하셔서 만족했습니다!


요건 고기굽고 호일에 싸간 고구마 구운 사진😌

혹 가시게 되면 준비물은요~

바베큐&식사용: 고기, 그릇, 컵, 수저, 젓가락, 가위, 집게, 기타 김치나 상추, 숯, 쟁반, 키친타올, 물 +(컵라면, 전기포트, 호일로 싼 고구마, 음료, 과자, 과일, 커피)
불멍용: 장작, 목장갑
있으면 좋더라: 물티슈, 담요, 여벌옷, 놀 것들 (보드게임, 비눗방울), 이것저것 담을 비닐


당일치기 입실시간은 12시, 저녁 9시 퇴실입니다
쉼4 오두막은 약간 윗쪽에 위치해 있고 쉼3 앞쪽으로 주차하심 됩니다.
입실할 때 주차랑 쓰레기 분리수거 등 안내받아요:)


귀여운 고양이🐱
또 보자!

여울지숲속캠핑장
경기 김포시 하성면 오정동로 121-15
http://naver.me/5ykJrRGA

여울지숲속캠핑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5 · 블로그리뷰 123

m.place.naver.com


https://m.search.daum.net/search?q=%EC%97%AC%EC%9A%B8%EC%A7%80%20%EC%88%B2%EC%86%8D%20%EC%BA%A0%ED%95%91%EC%9E%A5&w=tot&DA=L7T&sq=%EC%97%AC%EC%9A%B8%EC%A7%80&o=1&sugo=10

여울지 숲속 캠핑장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여울지 숲속 캠핑장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