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기록

잠실 롯데 아쿠아리움 방문기

by 비전뽀 2021. 10. 25.


21/10/17

10월 급작스런 한파로 가을 구경은 제대로 못하고 겨울을 맞아 어디를 갈지 머리를 굴려보다 롯데 아쿠아리움을 가기로😃

어린이+어른1 장난감주는 티켓이 있어서 그걸로 끊고, 어른 1만 따로 할인카드로 타켓끊어 들어갔어요.
장난감은 사탕들고있는 플라스틱 공룡입니다ㅎㅎ

들어가자마자 있는 웃는 얼굴의 우파루파..
근데.. 기다려도 얼굴을 안보여줬어요ㅜ🤣



굵은 수염 4개달린 상어🦈ㅋㅋ

수염 4개달린 상어가 떼로 있어요ㅎㅎ



악어라는데...
너무 가만히 있어서 모형인줄 알았어요
위에 살아있는 진짜 악어라고 팻말이 붙어있는데
그거 없었으면 모형인줄 알았을거에요🤣



혓바닥이 파란 도마뱀이라는데
진짜 낼름낼름 할때 보면 혀가 파랗더라구요👀
신기~~~~



물고기들 틈에서 탐사한다는 로봇 물고기...



근데... 고기가 알아차려서 그런건지 물고기 무리와 따로 다니는ㅋㅋㅋ 워낙 번쩍번쩍 거리기도 해서💦
움직임 자체는 유연하고 수려하게 잘 움직이더라구요


요런 해저터널? 같은 것도 있어서
가오리나 상어도 볼수 있었습니당



바다사자도 왔다갔다 하는 걸 볼수 있었구요



메탈 얼굴을 한 물고기들도 있고...
정말 종류가 많아서 볼 맛이 났어요



처음 가보는 롯데 아쿠아리움이다보니 뭐가 있나 모른채 왔는데 벨루가가 있더라구요



네모난 장난감을 물고 왔다갔다 하는데
벨루가 자체가 워낙 신비스럽고 왔다갔다 하는 몸짓 하나하나, 유리 앞에서 수영하는 것이 꼭 감정을 공유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나도 모르게 앉아서 오랜시간 봤네요.


나중에 돌아와서 뉴스를 보니 원래는 롯데에서 약속한 2년뒤 방류시켰어야했던 벨루가였어요. 볼때는 모르고 그저 신비롭게 봤었는데 와서 뉴스를 보니 슬프더라구요💦 모르고 관람하여 좀 미안해지더라구요



벨루가 다음 코너로 가면 엄청 큰 수조가 맞이해줍니다
할로윈을 맞이해서 수조 내에도 호박 장식을 해놨네요



활발한 펭귄친구들도 보고요
생각보다 볼 것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특히 둘째가 아주 좋아했습니다



중간에 돌고래 아이스크림도 먹고요
아이스크림 파는곳 옆에 애기들 위한 미끄럼틀이 있는데 둘째가 계속 탄다고 해서 태우고 받아주고 하느라 힘들었네요ㅋㅋ


별 기대없이 추위를 피해 놀러간 아쿠아리움이었는데
아주아주 만족했습니다👀
첫째가 담주도 또가자고...  어른들도 볼게 많고 아이들도 좋아하고 추울 때 놀러가기 좋았어요✨

 


오전내내 아쿠아리움보고 바로 서울스카이 전망대 + 123라운지를 갔습니다

이은 방문기는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2021.10.27 - [분류 전체보기] - 123 라운지 + 서울스카이

 

 

http://naver.me/xUStuHGb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109 · ★4.37 · 비오는날 아이랑 가기좋은곳

m.plac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