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기록

123 라운지 + 서울스카이

by 비전뽀 2021. 10. 27.


롯데 아쿠아리움 간김에, 서울스카이도 가자 하고 바로 고고싱. 모두 연결되어있어 밖에 한번 안나가고 직행.
아쿠아리움 방문기는 아래.

2021.10.25 - [일상기록 및 팁] - 잠실 롯데 아쿠아리움 방문기



기계의 티켓들을 살펴보니
사울스카이 + 123 라운지 메뉴 하나가 포함된 것이 있어 그 디럭스권으로 구매!
마침 점심먹을 때가 되어 서울 시내를 내려다보며 먹는 것도 좋겠다 싶었다
밖에서만 보던 거대한 롯데타워 위에서 서울을 내려보는 것도 해보고 싶었던 경험.



파스타 포함된 서울스카이는 39000원
햄버거 스테이크 포함된 서울스카이는 48000원
아이 입장료 18000원 해서 들어갔어요
둘째는 15개월이라 패스.

123 라운지 포함된 티켓으로 끊으시면 전용 엘레베이터에서 탈수 있어요.
따로 vip 처럼 저희만 전용으로 태워줍니다.
대접받는 느낌✨


입구부터 들어가는 곳까지 상당히 웅장했어요
근데 유모차를 끌고 가지 못하게 되어있어서 맡기고 저 목걸이를 차고 입장했어요
아기 데리고 가기엔 좀 불편한 면이 있어요💦


엘레베이터를 타면 순식간에 올라가는데
안에 영상이 나오면서 마치 놀이기구 안에 있는 느낌으로 올라가요


서울스카이 도착-
여기서 한번 더 올라가줘야 123층 라운지입니다


창가쪽 자리가 풀북이라 잠시 대기합니다


드디어 자리가 나고 착석한 자리✨
서울이 한눈에 내려다보여요!
이날 날씨가 추워 그런지 미세먼지도 없었어요!
그래서 깨끗하게 보였답니다


밥이 나오는데는 생각보다 시간이 걸렸어요
그래도 풍경이 좋다보니 기다릴만 했습니다


자동차 좋아하는 첫째랑 미니카 보면서 기다리기


드디어 나온 토마토 스파게티!


오래 기다려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맛없다는 후기가 있던데 전 맛있었습니다
해물도 많이 들었어요


햄버거 스테이크도 냠냠
애둘 데리고 오다보니 아기들 먹을만한 메뉴로 ㅋㅋ



사진을 못찍었는데, 저 디럭스 티켓에 커피나 차도 포함되어 있어서 괜찮았어요☕️
여기서 커피나 차를 마실라 치면 별도로 만원상당 금액을 지불해야하는데 그것도 포함이라 비싼 티켓비가 그나마 수긍이 갔습니다ㅋㅋ




뛰어다니는 둘째랑 사진도 찍고
서울 구석구석 위에서 구경했습니당


제일 신기했던건 잠실에서 송도가 보인다고 뉴스에서만 봤지, 실제로 보게될 줄 몰랐어요


보세요, 줌하니까 보이시죠?🤭
신기해라



한번쯤은 꼭 올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특히 123 라운지는 외국에서 친구가 오면 여기 데려오면 딱이겠다 생각했어요


추운날 실내에서 잘 놀았던
서울스카이 방문기였습니당


http://naver.me/FHYuv26f

 

서울스카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8604 · ★4.38 · 네이버 예매시, 최대 8%할인+페이포인트 적립!

m.plac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