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기록

퐁퐁이 모래놀이 빠방이 가능한 야외카페 용인 앤디스 가든

by 비전뽀 2021. 10. 27.


코로나 종식은 아직 소식도 없고
아기들 데리고 실내 키즈카페 같은데 가긴 불안해서
고른 야외카페 앤디스가든!
카페 메뉴를 먹으며 야외에서 아기들 데리고 다양한 놀이가 가능할듯 하여 방문했다✨


아기들 놀수있는 것만으로도 만족인데
카페 내부도 감성 가득👀


첫째 둘째 사이좋게 노는 모습도 담구요😎


음식을 받아 야외 테이블 자리로 갑니다
프렌치토스트 브런치세트 25000
(원래는 아메리카노 2잔)
에 커피 한잔을 자몽에이드로 바꿨어요
자몽에이드로 바꾸며 차액만큼 2000원 더 지불



애기들도 야무지게 잘먹은 브런치 세트.
오후늦게 간터라 브런치 지금 시간에도 되나요? 했는데 여기 브런치는 오후에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한다☺️
근데 정말 감튀도 소시지도 빵도 맛났어요



첫째가 토마스 기차도 좋아하고 모래놀이도 좋아해서 왔는데 정말 딱이었쥬...👍


요런 아이들 놀기 좋은 야외카페 다른 곳들도 가봤는데
여기 모래에 있는 장난감들은 다른곳보다 평균 이상이었어요
모래랑 놀수있눈 자동차 장난감이 종류도 다양하고 크기도 컸습니당🚗



가운데 공터에는 갖가지 빠방이랑 공들이 있어서
공놀이도 하고 빠방이도 타고 자유롭게 놀았어요


다만 전동카는 아닌지라 엄마 아빠들이 밀어주는데
애기둘 밀어주다 허리 작살나는줄 알았네요ㅋㅋㅋ
요런데 자주 오시는 고수 부모님들은 비눗방울도 가져오셨어요👀
거기까지 생각못한 우린 중수....⭐️

퐁퐁이도 있습니당
애들이 여기서 안나오려고... 🤣
계속 안나온다고....🤨ㅋㅋ
안간다는거 겨우 집에 데리고 왔네요



저희는 카페메뉴만 이용했어요
야외에 하우스존이 있어서 거길 예약하면 고기를 가져와서 바베큐도 구워먹을 수 있더라구요
저흰 카페메뉴로도 만족했습니다😎

날씨가 흐리지않고 맑았다면 사진이 더 예쁘게 나왔을텐데 아쉬웠어요:)
야외에서 코로나 걱정없이 아이들과 놀기 좋은 앤디스가든 방문기였습니당

21/10/04


앤디스가든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로235번길 56 1층 앤디스가든
http://naver.me/FHYPE7dx

 

앤디스가든 : 네이버

방문자리뷰 56 · ★4.55 · 매일 10:30 - 21:00

m.plac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