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아르헨티나 말벡 트라피체 와인

by 비전뽀 2021. 10. 13.

아르헨티나 와인은 처음!
받은 와인을 아껴두었다가
좋은 일이 있으면 뜯자했는데 최근에 좋은 일이 생겨 오픈😎



TRAPICHE Terroir series finca orellana malbec 2015
Vivino 어플의 와인 평점 3.5 이상이면 무난한데
4.5면 굉장히 맛있는 와인인 것이므로 애꼈었다 ㅋㅋ



게다가 세계 1프로 안에 드는 와인!


이틀에 걸쳐 마셨는데
첫날은 너무 자극적 요리랑 마셔서 와인에게 미안했다.ㅎㅎ
갠적으론 목넘김 좋고, 처음엔 연한것 같은 맛이 돌다가 (타닌이 뭔가 적은 느낌?) 향이 진한 느낌도 동시에 드는 와인, 달지 않은데 그렇다고 쓰지도 않고 계속 마시게 되는 와인이었다.


ps. 풀무원 밀떡볶이가 할인하길래 사서 해봤는데
내가 좋아하는 조합 (밀떡볶이+길죽한면+안매움) 이어서 너무너무 만족!

댓글